신장심장

베네수엘라 미녀 많은 나라 중에 하나 입니다. 그런데 여행 위험 지역 중에 하나인 곳입니다. 곳곳에서 데모가 쉼없이 일어나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안타까운 나라이자, 여행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먼저 미녀 많은 베네수엘라 지만 위험한 랭킹 1위를 하고 있는 나라 이기도 합니다. 이번년도에 쿠테타 까지 일어나서 위험 수위가 조금 더 오르기는 했을 겁니다. 하짐나 네셔널지오그레피 등등에서 베네수엘라 여행 너무 멋지게 그린것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티비에서만 본 설래임을 찾기 위해서 방문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 역시도 테푸에스를 보고 나니 너무 멋진 장소라서 위험한 곳이지만 그래도 방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베네수엘라 환율 정보 대한 내용이 생각보다 찾기가 어렵습니다. 대략적으로 2017년 4월 기준으로 1볼리바르 (VEF) 환율이 약 132원 이었습니다. 현재 부도 위기로 인해서 급한대로 가상화폐를 도입한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베네수엘라 환율 완전이 폭락하면서 윈도우10 정품가격이 약 4800원때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경제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 상황이 되어 버린 곳입니다. 그래서 윈도우 10 구매 대란이 일어났었다고 하네요. 알았다면 저도 역시 구입을 했을텐데요. 이집트 때보다 더 저렴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화폐 계혁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베네수엘라 환율 정보와 볼리바르를 아직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이 발생한게 있습니다. 환전하려면 개인적으로 거래를 하셔야 합니다. 국가 자체적으로 신용이 떨어져 버린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환전을 하기 위해서는 방문하신 후에 해야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베네수엘라 환율 문제 뿐만 아니라 물가도 완전 불안전한 상태인 듯합니다. 17년 8월 뉴스에 의하면 12000 볼리바르로 아이스크림 하나를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아까 132원이라고 했지만 다시 계산해보니 25만 볼리비르가 우리나라 돈으로 약 35,000원 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약 7원 정도 되는 듯해 보입니다.



제 글은 베네수엘라 여행 가지 말라는 글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위험한 곳이라 안가셨으면 합니다. 멋진 장소 미녀 많은 베네수엘라 지만 (지극히 남성을 위주로 썼네요. 베네수엘라 남성도 정말 멋진 사람 많습니다.) 너무 위험합니다. 또한 베네수엘라 환율 자체적으로 안정이 전혀 안되어 있고 국내에서는 개인거래 그리고 현지가서 환전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만약 쿠테타가 일어나게 된다면, 정말 위험해지는 상황도 연출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