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심장

세계에서 열광하는 바르셀로나 해외여행 그리고 문화

많은 사람들은 축구에 열광을 합니다. 축구를 사랑하신다면 FC 바르셀로나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축구 리그를 보기 위해서 해외여행 까지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금 그 유명한 FC 바르셀로나 가있는 해외여행 문화 그리고 추천 장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르셀로나 해외여행 역사를 알면서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첫번째 인류 정착지는 신석기 시대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한국은 곰과 호랑이로 시작하지만 이쪽은 신석기까지 올라갑니다. 도시는 BC 1세기 (시대를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말에 바르치노라고 불리는 식민지를 세운 로마인들에 의해 만들어 지게 됩니다. 식민지는 수천명의 주민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방어벽이 쳐져 있었고, 그 유적지는 여전히 오래 된 마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유적지를 관람도 가능할 수 있다고 봅니다. 2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바르셀로나 이슬람교도 통치 하에 있었습니다. 크리스찬 리코프는 카롤링거 왕조의 제국이었습니다. 아라곤 왕가의 궁전의 주 저택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풍요로운 중세 시대는 서부 지중해의 경제적, 정지척 중심지로서 바르셀로나의 지위를 확립시키게 됩니다. 도시의 고딕 구역은 13세기부터 15세기까지의 찬란한 풍경을 자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15세기부터 18세기까지 바르셀로나는 쇠퇴기에 접어 들게 되었습니다. 경제적, 정치적 독립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하게 되는 시기였습니다. 투쟁은 1714년에 끝났고, 카탈로니아 군대와 카탈로니아 시민권과 카탈로니아인들의 권리와 특권을 억합 당하게 되었습니다. 196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섬유 산업의 발전이 도래하면서 문화 횝ㄱ의 시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레나이센차로 알려진 이 기간 동안, 카탈로니아어는 문학적인 언어로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20세기는 바르셀로나 전역에 걸친 광범위한 도시 재개발을 주도 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가장 특색 있는 아프파예트 지역인 바르셀로나의 가장 유명한 카탈로니아 예술가들을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건축가 중의 하나인 카사 밀라 가우디는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건물로 유명합니다. 카사 바틀로 그리고 세계적 명소가 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자유는 1936년 남북 전쟁 당시 심하게 제한되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독재 정권이 되어 버렸습니다. 1978년에 민주주의의 복원으로 바르셀로나는 경제적인 힘을 되찾았고 카탈로니아 언어는 회복되게 되었습니다. 도시의 1992년 올림픽 개최는 바르셀로나의 잠재력을 진전시켰고 대도시로서의 위상을 재확립 시키게 되었습니다. 2004년에 문화 산업 포럼은 산업 지역으로 전환하기 위해 재건을 하기도 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21세기를 바라보고 있는 새로운 활력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 이곳에 해외여행을 하신다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 보는것도 즐겁습니다.

바르셀로나 해외여행 추천 장소 소개

먼저 좋은레스토랑을 추천 장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Òpera Samfaina는 바르셀로나 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장소입니다. 모든 감각적인 장식, 조명,음악 그리고 맛을 느낄 수 있는 추천 장소 입니다. 또한 불꽃 놀이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정말 독특한 음식의 여정을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팁으로 가격적으로 괜찮은 음식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저렴한 음식집 입니다. 10에서 15유로로 결제 가능한 곳입니다. Bar Nou, El Xampanyet, Flash Flash, El Tropezon, La Bascula de la Cereria, Manning Lobby Bar, Market Cuina Fresca, Cafe Cometa, Kiosko, Heart Burger, Yango, Juanita Lal 입니다. 그럼 15에서 30유로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Cuines Santa Caterina, La Vinateria del Call, La Taqueria, Can Cisa Bar Brutal, El Raco del Mariner, Bar Angel, Mercat Princesa, L'Ostia, Casa de Tapes Canota, Bodega 1900 입니다. 30유로 이상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Cinc Sentits, Cal pep, Ciudad Condal, Can Valles, Tragaluz, Roca Moo, Alkimia, Comerc 24, Ca l'lsidre, Casa Calvet, Dos Palillos, Moments, Loidi 등등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해외여행 가신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추천 장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Boqueria Market, Casa Batllo, Casa Calvet, Casa Mila, Cathedral Santa Creu, Churh of La Merce, Cuell Palace, Manzana de la Discordia 등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