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바트 정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태국의 표준화된 화폐이며 처음으로 발행된 것입니다. 1853년부터 지폐의 형태로 발행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당시 바트 는 왕실 지폐의 형태로 발행되었다고 합니다. 외국 은행들이 먼저 지폐형태로 발행하자 뒤에 이어서 나왔다고 합니다. 1857년에 태국 은 최초의 민트 머신을 획득했고 주조 공장을 설립하게 됩니다. 1960년대에 만들어진 화폐는 나치가 정한 표준 제도하에서 두개의 분류를 생략하게 되었습니다. 1880년까지만 해도 태국은 영국 파운드로 8GBH에서 1GBP까지의 바트환율 고정되었습니다. 이 바트환율 은 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 엔화가 재등록될때까지 여러 차례 바뀌었습니다. 전쟁 후에 통화는 달러당 1.8 바트환율 까지 달러로 바꿀수 있었습니다. 1978년에는 미화 20바트로 그리고 1984년에는 25 바트 환율 되었습니다. 그리고 찾아오는 금융 위기 1997년에는 태국은 재정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바트환율 가치는 반절이상 잃어버리게 됩니다. 변동 환율 제도의 채택을 촉발시키게 됩니다. 외환 위기 이후 태국은 안정세를 보였습니다. 바트는 태국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등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행의 가장 큰 스릴 중 하나는 당신이 가는 국가를 관찰하고 흡수하는 것입니다. 기차, 버스, 또는 오토바이로 태국의 경치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해외여행지 는 행상인들과 길거리 음식 트럭들의 물건들을 사거나 시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탑승객과 잡담을 할 기회도 가지게 됩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혼란과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왜냐면 목적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우 추천되고 매우 기억에 남는 여행이 3가지 있습니다. 마하 샤이 쇼틀린 열차 주요 열차 네트워크와는 별도로 방콕 서부에 있는 황부이 역의 마하이 차는 월래 사무트 송크람과 사무트 사현의 항구 도시로부터 시장으로 옮겨지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것인데, 방콕에서 생산물과 사람들을 운송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탁 트인 창문과 천장을 오가며 노는 바람에 방콕 근교의 경계를 지나 태국 변두리의 소금 늪을 지나가는 바람에 일상 생활의 부산함과 단조로움을 엿볼 수 잇는 분위기도 있어 또 다른 태국 해외여행지 에 오는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 여행의 첫번째 다리의 웡익 Yaiyai에서 사무트 사쿤의 어항으로 가는 1시간짜리 여행입니다. 그곳에서 기차의 번화한 청과물 시장의 중간 쯤에서 끝나게 됩니다. 시장밖으로 나가는 유람선을 타고 10번 고속도로를 타고 가면 기차가 출발하는 곳에서 출발하여 왕복선을 타고 갈 수 있습니다. 또 다시 기차는 삼합회의 시장으로 진입하게 되고, 여기서 노점상들은 기차 노선을 이용하여 기차가 접근할 때 서둘러 치워버리게 됩니다. 주말에는 암바와 부동 시장(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저녁)이 방문하면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100km 길이의 산화봉은 험준한 산악 지대와 숲을 이루는 산꼭대기를 거쳐 롤러코스터를 타고 등산하는 느낌입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그냥 스릴이 넘치고 엄청 힘들었습니다. 태국 북부의 치앙 마이에서 자동차, 오토바이 또는 스쿠터로 하루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광활한 산의 풍경은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그 길을 따라 많은 가치 있는 우회로도 있습니다. 치앙 마이에서 Rte 107 북쪽으로 메이 림으로 향하고 서쪽 Rte 1096으로 여행을 합니다. 여기서 이 길은 아마존 강의 코스에 따라 점점 더 한적하게 됩니다.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 공원인 도에이 수페리 국립 공원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좋고 시원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을을 즐긴 후에, 당신은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퀸리키컷 식물원으로 향합니다. 1993년에 개업한 태국 최초의 식물원은 유리 온실 단지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여기서 부터 길은 메이사 벨리의 테라스 밭을 가로질러 올라갑니다. Mon Cham은 점심과 파노라마 뷰를 보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고리를 따라 올라가면 가장 먼 곳은 사모먼트의 아름다운 마을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언덕에서 내려오는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내려간 뒤, 계속해서 Th Khlong Chonprathan 따라 치앙마이로 가게 됩니다. 더 길고 모험적인 경치를 자랑하는 오토바이 여행은 600km가 넘는 여행을 하게 되는 여행입니다. 칸차나부리에서 상크라부리까지 버스를 타고 갑니다. 피에르 불의 소설과 데이비드 린의 1957년 영화 적응은 콰이강위다리 를 연상게 합니다. 2차 세계 대전 기념관 및 박물관 위한 설정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국군 포로 미얀마에 일본 전시 점령 동안 철도를 폈습니다. 태국 해외여행지 방콕에서 서북쪽으로 1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마을은 태국의 서쪽 해안에 있는 서클라부리의 북동쪽에 있는 200km 버스 여행지 로 화려한 경치를 뽐내며 화려한 광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5시간의 짧은 여행 동안, 현지산 깡통 버스는 지붕이 우거진 녹지 산맥 사이를 지나가게 됩니다. 티크 나무 숲을 통과하는 도중 시원한 바람도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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