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심장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나라 처음 알아보게 됩니다. 그런 나라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수리남 (Suriname) 라는 해외여행지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수리남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이나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모아보게 되었습니다. 기아나는 수리남 프랑스령에 있습니다. 남 아메리카 정글 밑에 숨어 있어서 지리학자들 조차도 지도에서 찾는데 생각보다 어려움을 격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용감한 사람들 조차도 대륙의 가장 크고 희귀한 생물체들도 많이 있어 조심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런 수리남 해외여행지 왜 가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옛것이 보존되어 있는 문화, 신비로운 역사와 뒤죽박죽 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정보가 부족하고 인프라 스트럭쳐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6명이 다른 루트로 출발해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를들자면 한국 땅이 좁다고 말합니다. 저도 그런 경우를 느꼈었습니다. 한국에서 초등학교 친구를 뉴욕에서 농구하다 만났으니 말입니다. 이곳도 그러한 곳이라고 표현들을 하기도 합니다. ATM 대신 현금 인출이 필요하고 많은 현금이 소요되는 곳입니다.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나라 수리남 기이나

수리남 에서도 기아나 해외여행지 소개를 많이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곳에서는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를 사용합니다. 그들의 식민지적인 역사 때문에 기아나는 다행히도 영어와 수리남어 프랑스어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인디언, 유럽인 거주민, 탈출한 아프리카 노예의 후손들, 그리고 아시아의 후손들이 있습니다. 북쪽 해안 지리는 문화가 남미보다 더 많은 카리브 해 지역 입니다. 기아나의 세곳 중에서 안전한 시설과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리남 해외여행지 중에서 가장 여행하기 환상적인 장소 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메리딘 마을, 재규어, 하피 독수리, 검은 색 물통, 거대한 강 수달, 아라 페이마를 발견하고 싶어 합니다. 단기적으로 도심지에 거주하는 사람들과 장기적인 비행을 할 수 잇는 기회가 많습니다. 미니 버스와 정기 항공편은 조지 타운과 Lethem 사이에서 가장 안전할 것입니다. 보급품에 탑승한 채로 오두막을 돌아다니거나 시내를 돌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도 있고 오토바이를 타고 지역을 이동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든 비행기와 버스는 의심스러울정도로 식민지스러운 곳이기도 합니다. 카이에터 폭포로 가는 작은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좋을 겁니다.

수리남 해외여행지 그리고 프랑스령

파라마리보는 식민지 구아나의 수도 중 가장 활기 찬 곳입니다. 마을에 있는 동안 거대한 코메이지 강을 따라 자전거를 대여하여 이동해 보시면 기분이 아주 좋을 겁니다. 열대 조류들이 울창하게 우거진 오래 된 농장과 자연 지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 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보트를 타고 강 옆에 있는 돌고래까지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밤은 많은 현지인들과 네덜란드 관광객들이 댄스 플로어에서 뜨겁게 노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기아나와 같은 마을에서 수리남의 마술의 대부분은 야생 내부에 있다고 여겨 집니다. 수리남의 정글에 있는 문화적인 조 추첨은 숲속에 있는 노예들의 후손들이 숲속 깊은 곳에 살고 수세기 동안 잊혀진 노예들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많은 마을들이 호화로운 수영장에서 부터 방목장을 매달아 해먹기 위해 방목지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을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버스와 보트를 타고 다닐 수 있지만, 부서지기 쉬운 백판객들을 위한 이상적인 해결책은 버스와 보트를 탈 수 있다고 합니다. 프랑스령 기아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생활 수준을 자랑하지만, 세개의 기아나에서 여행하는 것은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유로 덕분에 비싸긴 하지만, 더 많은 장애물은 운송이 제한 된 것입니다. 미리 준비되어 있어야 하고 영어는 거의 사용을 안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낭 여행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고 합니다. 시원한 포도주나 카페에서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 외곽의 유명한 섬들이 있습니다. 당일치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수리남 국경 지대에서 더 많은 수람 캠프가 발견되고 마리나 강을 따라 유람선을 타고 마을의 우수한 관광 사무소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리남에서 지카바이러스가 있다고 하니 안전 에 주의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