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심장

안녕하세요. 신장심장입니다. 오늘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3를 해드릴까 합니다. 일전에도 했었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고 글을 읽기 힘드시다고 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다시 한번 더 깔끔하게 정리를 해서 다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 장소는 괌 입니다. 순위는 크게 신경을 쓰지 말아주세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먼저 괌을 두는 이유는 바로 저의 허니문 장소입니다. 최대 휴양지 입니다. 한국에서 너무 바쁘게 지내고 일하느라 고생을 많이 하셨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장소 중에 하나 입니다.



이런 해외 휴양지 추천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휴양지를 찾는 이유는 바로 지친 몸을 힐링으로 다시 재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행시간이 고작 4시간 정도 되기 때문에 가까운 곳이며, 미국령이다 보니 여행하시기에는 상당히 안전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섬이라서 시내와 바닷가 이동이 상당히 용이합니다. 만약 가족들과 여행을 가신다면 안전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2는 바로 사이판입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상당히 가깝습니다. 괌이랑 비교했을때 비슷한 시간때의 비행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판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로 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우기 시즌이 12월부터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11월에는 우기가 40.1mm 정도 내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12월 부터는 20mm로 반절정도로 줄어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사이판의 장소는 괌의 시골 버전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좀 더 자연적이면서 아름다운 장소 입니다. 상당히 멋진 사진들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괌과 사이판은 휴양지이기 때문에 할것이 없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건 재대로 즐기지 못하셨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 경비행기를 타시고 티니안섬에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3 홍콩 그리고 마카오 입니다. 먼저 홍콩은 12월이 되면 아주 좋은 쇼핑 천국이 됩니다. 바로 세일을 아주 많이 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겠죠. 그렇다고 해서 쇼핑때문에 홍콩만 추천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홍콩과 마카오는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릴때 홍콩을 해드리는 이유 또한 강수량이 적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날씨 또한 따듯하며 가을 옷정도로 챙겨가시면 충분합니다.



물론 이밖에도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고 싶은 장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보라카이 그리고 코타키나발루 등이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따뜻하며 이쁜 바다가 있습니다. 이곳은 연인을 만들어주는 곳이라고 불리우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수중 액티비티도 즐기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코타기나발루는 휴양지와 숙소 상당히 좋은 곳 입니다. 또한 이곳도 자연적으로 상당히 좋은 곳이라 힐링하기 상당히 좋습니다. 이상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이 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